​​ 윈도우 잠금화면 또는 바탕화면의 이미지들을 쉽게 가져오는 방법

윈도우 잠금화면 또는 바탕화면의 이미지들을 쉽게 가져오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복잡한 방법 말고 최대한 가장 간단하게 파일 탐색기와 그림판만 사용해서 현재 작동 중인 윈도우의 잠금화면 이미지(Spotslights Images)를 복사해 오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래의 경로를 복사한 다음 파일 탐색기를 열고 상단 주소 줄을 한번 클릭후 우클릭하여 붙여 넣기 해 준 다음 엔터키를 누릅니다.

 

%UserProfile%\AppData\Local\Packages\Microsoft.Windows.ContentDeliveryManager_cw5n1h2txyewy\LocalState\Assets

 

 

 

2. 해당 위치로 이동했으면 몇 개의 긴 이름 파일들이 보입니다.

이제 그림판을 열고 파일을 하나씩 그림판으로 드래그하여 올려 봅니다.

 

 

 

 

3. 저장하고 싶은 이미지가 발견되면 그림판 상단 메뉴 중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를 누르고 png 또는 jpg 등의 원하는 이미지 포맷으로 저장하면 됩니다. 이때 이름을 바꾸는 것도 가능하며,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를 통한 작업은 원본 파일에 변경을 주는 것이 아니므로 원본 자체는 아무런 변화가 없으므로 안심해도 됩니다.

 

 

 

이러한 이미지들은 사실 현재 시점 전후로 사용되는 이미지들만 윈도우즈에서 보관하는 것이기 때문에 양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많은 양의 윈도우 잠금화면 이미지들을 살펴 보시고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의 Spotlights 카테고리에 많은 바탕화면 또는 잠금화면 이미지들이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윈도우 잠금화면 이미지 다운로드 링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