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삭제 오류로 삭제되지 않는 앱을 삭제해 주는 무료 프로그램

삭제 오류로 삭제되지 않는 앱을 삭제해 주는 무료 프로그램

제어판의 추가 제거 목록에만 남아있으며 제거되지 않는 프로그램 또는 '액세스 권한이 부족하여 제거할 수 없다'는 삭제 오류를 일으키는 토렌트 앱, 모바비 앱 등의 모든 삭제 오류 앱에 적용할 수 있는 강제 삭제 프로그램인 레보 언인스톨러 포터블을 소개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Xbox, 지도, 팁, 피드백 허브, 휴대폰과 연경, 영화 및 TV, 코타나, 윈도우즈 카메라 등과 같이 윈도우의 기본 앱으로 설치된 프로그램들도 원클릭 삭제가 가능한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본 포스팅에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한 다음 압축을 해제합니다.

따로 설치하지 않는 포터블 무료 버전이므로 압축 해제된 폴더에 있는 파일중 하나인 RevoUPort.exe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레보 강제 삭제 유틸 무료 프로그램

 

 

1. 프로그램 강제 삭제

제어판의 추가 제거에 있지만 권한 오류 등으로 삭제되지 않는 등의 오류를 일으키는 목록 앱을 제거합니다.

제거 방법은 간단하며 제거기가 선택된 상태에서 아래에 있는목록중 제거하고자 하는 목을 선택하고 프로그램 제거를 누르면 됩니다.

제거기는 현재 사용자와 모든 사용자가 설치한 프로그램과 구성 요소들을 모두 표시해 줍니다. "자세히" 보기에서, 또는 우 버튼 메뉴로 추가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설치에 관한 속성과 링크)

만일 어디에서도 목록을 찾을 수 없는 앱이 불규칙적으로 윈도우 상에 실행된다면 헌터모드를 실행해 앱 제거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강제 삭제

 

 

 

2. 강력한 시스템 최적화 관련 도구들

 

위에서 설명 드린바와 같이 윈도우에 추가된 외부의 프로그램들 뿐만 아니라 윈도우 기본 앱을 제거할 수 있음은 물론 시스템 최적화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이 기능으로 추가적인 시스템 관리까지 해 주시면 훨씬더 시스템을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무료 최적화 추가 기능들을 간략히 살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자동 실행 관리

윈도우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된 프로그램들은 물론 어떻게 시작되는지 잘 알 수 없는 레지스트리를 통해 시작하는 앱이나 프로세스들도 그 경로를 추적하여 알려주고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동 실행 관리

 

- 디스크 청소

불필요하게 남아 있는 시스템 찌꺼기 파일들을 청소해 줍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우측의 검색 드라이브에서 청소할 드라이브들에 체크해 준 다음 위쪽의 디스크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tmp, ago, bak, temp 등과 같이 삭제해도 무관한 쓰레기 파일들의 목록을 보여 줍니다. 대략 목록을 검토한 다음 디스크 검색 버튼 옆에 있는 삭제 버튼을 누르면 제거 작업이 시작됩니다.

 

디스크 청소

 

 

- 윈도우 도구

자주 사용하는 찾기 어려운 윈도우 시스템 도구 앱들을 모두 모아 실행하기 편리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윈도우 도구

 

 

 

- 브라우저 청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브라우저들 별로 임시 파일을 제거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열어본 모든 웹사이트들에 대한 자세한 기록을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이 기록 정보는 사용자의 편리한 인터넷 사용을 위한 임시 인터넷 파일들과 기록들입니다. 임시 인터넷 파일은 사용자가 브라우저의 웹페이지에서 본 이미지나 플래시, 오디오와 비디오 클립, 웹문서들입니다. 이러한 임시 인터넷 파일들을 삭제하여 하드 디스크의 여유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MS 오피스 청소

MS 워드, 엑셀, 액세스, 파워포인트와 프런트페이지의 최근 사용한 문서들의 기록을 제거합니다.

윈도우는 최근 실행한 MS 오피스 관련 문서들을 자동으로 기록보관하여 빠른 실행 기능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만약 타인이 이러한 문서의 기록들을 보거나 실행하는 것을 원치 않을 경우에는 해당 항목을 선택하고 "삭제" 버튼을 눌러 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중 특정 오피스 생산물만 선택하여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 윈도우 청소

윈도우 시스템 전반에 흩어져 있는 불필요한 파일들을 삭제하는 옵션입니다.

윈도우는 여러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검색된 파일과 폴더들의 기록, 최근 열린 문서 기록, 찾아보기를 통해 열고/저장한 기록을 자동으로 저장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청소는 이러한 모든 임시 파일과 기록들을 삭제해 줍니다. 임시 파일과 휴지통을 비움으로써 하드 디스크의 여유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디스크 와이프(영구 삭제)

이 기능은 일반 청소 유틸리티들에서는 보기 힘든 강력한 삭제인 파일 영구 삭제 기능입니다.

디스크 와이프 도구는 하드 디스크에서 이미 삭제되었지만 복구가 가능한 파일과 폴더들을 복구할 수 없도록 물리적으로 영구히 제거합니다. 만약 이 도구로 하드 디스크를 삭제한 후에 어떠한 복구 소프트웨어로 복구를 시도한다면 "이 데이터는 보안 삭제로 제거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와 같은 복원 실패 메시지가 표시될 것입니다. (사용자가 삭제하지 않은 현존하는 데이터에는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습니다.)

 

디스크 와이프(영구 삭제 기능)

 

이미 윈도우에서 삭제되었지만 데이터 복원 업체 또는 유틸리티에 의해 복원될 가능성까지 모두 없애버린다는 점에서 물리적인 디스크 파쇄의 경우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해제해 사용하면 됩니다.

 

RevoUninstaller_Portable.zip
8.62MB

 

위에서 설명한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언급하지 않은 또하나의 장점은 포터블 버전이므로 적당한 폴더에 압축을 해제한 다음 최초 실행시 작업 표시줄에 고정해 주면 평상시에는 전혀 시스템 메모리를 잡아먹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게다가 무료 입니다.

 

프로그램 제작사의 포터블 버전 다운로드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revouninstaller.com/start-freeware-download-portabl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