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그림판 사이트 강력 추천 4곳

온라인 그림판 사이트 강력 추천 4곳

자신이 사용 중인 PC에 설치된 포토샵이나 그림판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전통적인 방법이 아닌 웹에 있는 그래픽 툴에서 온라인으로 작업 또는 타인과 공동작업을 진행하고 편집하고 저장한 파일을 가져오거나 공유하는 사이트들의 모음입니다. 가장 신뢰할 만하고 기능이 강력한 4곳의 사이트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1. 오토 드로우

 

 

구글에서 개발한 사이트로 이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내가 생각한 로고, 아이콘을 AI가 대신 그려주는 사이트

주로 작은 삽입용 픽셀 아트인 아이콘 형식의 그래픽 제작에 유리하며 대충 그리면 AI 유사한 그림의 목록을 보여주는데 이 중에서 가장 유사한 것을 선택해 가져올 수 있습니다.

 

 

2. Aggie.io

 

 

온라인 툴로 지인이나 친구와 주소를 알려주고 협업으로 함께 그래픽 작업을 하기에 좋습니다.

포토샵과 유사한 UI가 신기해 보이는 사이트 입니다.

오프라인 툴에 비해 PC에 있는 이미지 파일도 온라인 툴에서 불러온 다음 친구와 함께 공동작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접속자가 많은 시간대에는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3. PaintSumo

 

 

이 사이트는 상당히 인상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온라인 편집툴을 운영합니다.

일반적인 그래픽 툴들의 대부분의 메뉴를 사용할 수 있음은 다른 온오프라인 툴들과 비슷하지만, 결정적으로 특이한 점은 AI 그래픽을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우측의 AI 버튼을 클릭한 다음 텍스트로 사용자가 그리고자 하는 내용을 입력하면 AI가 가장 유사하다고 판단한 이미지로 그림을 그려냅니다. 위의 이미지는 '해변에서 낚시 중인 두 명의 친구'라는 내용을 구글 번역기에 돌려 복사한 다음 Ctrl+V로 붙여넣기한 다음 '창조하다'라고 다소 어색하게 번역되어 있는 버튼을 누른 결과물입니다.

 

한번 더 테스트해 보았는 데 아래의 이미지는 '장미꽃 세 송이'를 구글 번역기로 돌린 다음 붙여 넣기 하여 AI로 생성한 이미지입니다. 기술의 발전이 참 놀랍습니다.

이 기능의 장점은 동일한 주제로 새로고침 버튼을 누르면 생각하고 있는 모습과 가장 일치하는 모습이 나올때까지 계속해서 같은 주제로 생성이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4. pixlr 온라인 에디터

 

 

레이어 기능이 강화되어 있으며 삽입 가능한 텍스트 아트, 클립 아트가 상당히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좀 더 고급 기능들을 더 많이 사용하기 위해서는 유료 전환해야 하지만 기본 툴 만으로도 대부분의 기본적인 이미지 편집이 모두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