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치라이트 소집 모토 저렴하게 가성비 높이는 방법

토치라이트 소집 모토 저렴하게 가성비 높이는 방법

캐릭터 특성치들을 모른 상태에서 소집 모토를 주사위 굴리듯 선택해 일주일 정도 플레이하다 보니 만렙인 100 렙이 보이는 94 렙까지 왔습니다. 여태껏 정말 뭐 하나 막히는 것 없이 마우스만 따각따각하며 쉽게 왔는데 7 티어 보스부터 죽는 일이 생기기 시작하고 가끔 한계가 온 것인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현재는 6머신가드 2 정령으로 플레이 중입니다. 아마도 아이템에 스킬 레벨들이 붙는 최상위 템들을 둘러야 한계를 극복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연히 발견한 것 이지만 최초의 불꽃 결정을 몇 개 안 들이고도 상당히 화력을 높일 수 있는 나름대로 알아낸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바로 분리형 브레인과 사유 확장의 땅을 1 결씩 주고 거래소에서 구입한 고급 옵션으로 모두 교체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모두 1 결로 계산했을 때 총비용이 4 결로 저렴한 비용으로 상당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좀 의외였던것이 이 부분에 들어가는 부품에도 소환체 +1 옵션도 붙은 걸 봤는데 대략 15 결 정도 했습니다. 저는 4 결 정도밖에 없던 터라 구입하지는 못했습니다.

 

경매장으로 간 다음 히어로 유물에서 분리형 브레인을 고르고, 히어로 추억에서 사유 확장의 땅을 고르면 됩니다.

 

 

1결짜리만 옵션을 보고 즐겨 찾기 해두었다가 최종 결정 및 선별해 구입하면 됩니다.

제가 1결씩에 구입한 옵션들은 아래의 캡처 이미지를 참조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 개당 모두 1 결짜리로 4 결을 소모해서 소환체 공격 속도에 포인트를 맞춰 보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하면 가장 효율 좋은 조합이 어떤 옵션을 사용하는 것인지 몇 번의 실험을 하면 찾아낼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데 소집 명령이라는 소집 모토의 특성이 과부하를 메인 테마로 하는 것을 생각하면 잘못 선택한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소집 명령에 관하여 간략히 살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소집 명령 모토가 소환 스킬을 사용 또는 발동 시, 자신의 모든 소환체가 과부하를 획득합니다.

4 초간 지속되고, 쿨타임 9 초 과부하가 공격과 시전 속도를 +35 제공하고, +20%의 확률로 이중 대미지를 입히게 됩니다.
이미 과부하를 보유한 소환체가 과부하 획득 시, 과부하의 효과와 지속 시간 이 갱신됩니다.

다음번에는 과부하와 대미지 두 가지 옵션 최대치를 조합한 다음 테스트해보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