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신작 모바일 RPG 데스가르드 간단 후기 및 쿠폰 코드 16종

2023 신작 모바일 RPG 데스가르드 간단 후기 및 쿠폰 코드 16종

쿠폰 코드를 보실 분은 이 포스팅의 아래쪽으로 바로 스크롤하시면 됩니다.

 

 

데스가르드 150레벨을 찍은 지금 대체적으로 괜찮은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아쉬운 단점이 두 가지 있습니다.

 

첫째는 앱 플레이어에서의 가로모드 지원이 원할하지 못해 대화면으로 즐기려면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한 회전 조정 보조 앱을 설치해 강제로 확대해 즐겨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하면 화면은 커지지만 화면 잘림 현상이 일부 나타나고 텍스트는 작게 그대로 있어 플레이하는 데 가장 큰 단점으로 작용합니다.

 

 

두 번째는 대부분의 콘텐츠가 던전형과 길드전 등과 같은 단판 형식의 컨텐츠로 채워져 있어 필드를 돌아 다니고 사냥하는 쾌감은 전혀 느낄 수 없으며 할당된 그날의 과제들을 끝내고 나면 할 일이 별로 없습니다. 좋게 말하면 유저에게 사냥의 강박감에서 벗어나게 해주기도 하지만 나쁘게 말하자면 컨텐츠가 많이 부족합니다.

 

 

물론 현재 150 레벨이고 200 레벨 이상까지 좀 더 플레이해 보고 그 이후에도 콘텐츠 부족이 심하면 아마도 자의 반 타의 반 접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래픽이나 효과음은 좋지만 뭔가 마무리를 짓지 못한 느낌이 강하게 드는 게임입니다. 업데이트를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앱 플레이어 기준으로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측 상단의 혜택 아이콘을 누릅니다.

 

 

2. 아래쪽에서 코드 보상 아이콘을 누릅니다.

 

 

3.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라고 적여있는 입력 상자에 코드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 줍니다.

 

 

 

현재 시점에서 작동하는 16종의 코드 번호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쿠폰 코드의 발표 시점이 다른 코드 번호들끼리 묶여 있으므로 묶음 중 하나가 되면 그 묶음은 모두 됩니다.

 

joa111

nari555

dami777

nanning99

 

dg999

kcs268

kcsd2m

 

ddp2d6

ddp2e5
ddp2f4
ddp24q

 

kcr4fr
kcr445
kcr4kb
kcr4mk
kcr4pd

 

아래는 새로 추가된 번호들 입니다. 입수하는 대로 올리겠습니다.

 

pfqkez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