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스가르드 앱 플레이어에서 가로모드로 플레이하는 방법

데스가르드 앱 플레이어에서 가로모드로 플레이하는 방법

오늘 데스가르드 모바일 RPG 게임이 오픈했습니다. 다만, 블루스택에서 설치 후 게임에 진입할 경우 자동 가로모드 플레이가 되지 않아 작은 화면에 답답함이 있습니다.

 

 

이 경우 전체화면으로 플레이하려면 보조 앱이 필요합니다. 

가로모드로 고정해줄 보조 앱을 설치한 다음 플레이를 진행하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 블루스택 내의 플레이 스토어에서 회전 제어로 검색한 다음 무료 회전 제어 앱을 하나 다운로드해 설치합니다.

 

 

 

회전 제어 앱을 실행하고 가로 모드 또는 뒤집힌 가로 모드를 한번 클릭해 준 다음 데스가르드 게임 창으로 돌아오면 설정이 적용됩니다.

 

 

만일 회전 제어 앱과 데스가르드 둘 다 실행 중이라면 블루스택 하단의 최근 앱 선택 버튼을 눌러 두 앱을 이동해 가면서 설정을 완료하면 됩니다.

 

 

 

회전 제어 앱에 의해 가로모드 고정이 설정되면 데스가르드를 넓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강제로 가로 모드로 고정하여 사용할 경우 큰 화면이 되긴 하지만 게임 자체가 확장된 가로 모드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화면은 커지지만 텍스트나 화면의 일부가 조화롭게 커지는 것이 아니라서 시각적으로 약간의 불편함이 있습니다.

 

- 내용 추가 : 데스가르드를 블루스택에서 제거한 다음 구글에서 데스가르드 블루스택으로 검색한 다음 설치를 할 경우 가로모드가 작동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설치해 플레이 할 경우 회전 제어 앱으로 강제로 고정한 경우에 비해 좀 더 안정적이고 화면이 깨지지 않습니다.

아래의 주소에서 설치할 경우 블루스택X를 통해 설치되며 이렇게 하면 가로 모드가 제대로 작동했습니다. 

https://www.bluestacks.com/ko/apps/role-playing/deathgarde-on-pc.html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