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레전드 결혼 생각보다 쉽다

다크레전드 결혼 생각보다 쉽다

다크 레전드는 EYOU에서 만든 모바일 알피지 게임입니다.

 

 

다크 레전드에도 결혼 시스템이 있는데요, 타 게임처럼 많은 비용이 들어 부담스러운 부분은 최고급 반지를 선택했을 때뿐이며 일반 서민들은 52만 골드만 있으면 약 2만 정도의 전투력을 손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반지 선택 전 설명에서 나오는 한정이라는 말은 하급과 중급 반지를 선택했을 때 나오는 턱시도 의상이 그렇다는 것이지 반지도 기한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물론, 52만 골드를 지불하기 전의 전제조건으로 일정 수준의 꽃 교환으로 친밀도를 올려야 합니다. 사냥이나 이벤트에서 꽃은 많이 모여지므로 결국은 반지 옵션 욕심이나 의상욕심을 버린다면 조촐하게나마 2 만투력 향상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무과금이나 소과금 서민유저가 노려야 할 반지는 52만 골드가 소요되는 가장 왼쪽의 일반 결혼식 반지입니다. 3일 한정이니 5일 한정이니 하는 말들은 결혼 의상인 턱시도나 웨딩드레스 의상을 말합니다. 반지는 모두 영구입니다.

그런데 아래쪽의 가격표를 보면 고급이 1314, 최고급이 9999의 귀속 다이아가 들어가게 됩니다. 너무 부담스럽습니다.

다만, 고급결혼식의 최고급 반지가 비싸긴 하지만 영구 의상이 포함된 가격이라는 점은 변수입니다. 반지만 놓고 본다면 일반 결혼식 반지도 상대적으로 썩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보다시피 대략만 계산하면 결혼 반지의 능력치는 일반과 최고급 사이에 약 3배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0다이아와 9999 다이아라는 어마어마한 차이가 있습니다. 

선택은 개인의 판단입니다. 귀속다이아의 엄청난 소모량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일반 반지를 선택하셔도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결혼하고나면 결혼 던전 같은 몇몇 개의 소소한 콘텐츠가 추가로 열리고 해당 콘텐츠도 즐길 수 있게 되며, 결혼반지의 옵션 또한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습니다.

비용이 부담스런 분들에게 52만 골드에 의한 일반 결혼은 훌륭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