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편하게 사용하기 쉬운 사운드 편집 프로그램 리뷰

간편하게 사용하기 쉬운 사운드 편집 프로그램 리뷰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프로그램은 사운드 편집 프로그램이면서 초보자들에게 적합한 편리한 방식의 프로그램입니다. 이름은 FreeAudioEditor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무료 사운드 편집 앱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제작사인 DvdvideoSoft의 프리오디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Free Audio Editor 다운로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면 아래와 같은 인터페이스로 사운드 편집 프로그램치고는 독특하게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을 취하고 있어서 MP3 파일 등을 끌어다 놓으면 편집이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사운드중 특정 부분을 잘라내려면 아래쪽에 있는 가위 버튼을 한번 누르면 잘라낼 부분의 시작 지점이 되고 드래그하여 두 번째 지점에서 한번 더 누르면 잘라낼 부분의 끝 지점이 됩니다. 작업은 매우 쉽습니다.

 

바로 우측의 invert Selection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영역 이외의 부분을 제거하게 됩니다.

 

기타 추가 기능으로 태그 편집 기능이 있으며, 기능이 단순한 만큼 프로그램이 가볍고 작동이 빠른 편입니다. 주로 사운드의 특정 영역을 제거하거나 태그 편집하는 작업이 많은 분들에게는 편리한 프로그램일 것 같습니다.

사운드를 합성하는 등의 조금 복잡한 사운드 편집 작업이 필요한 분들은 조금더 전문적인 편집 프로그램을 찾은 것이 좋습니다.

이상 초간단 사운드 편집 프로그램인 Free Audio Editor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