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삭제된 엣지 브라우저를 다시 설치하는 방법

삭제된 엣지 브라우저를 다시 설치하는 방법

실수 또는 개인적인 이유로 엣지를 삭제하였으나 다시 설치하려고 할 경우 링크 또는 MS 스토어에서의 다운로드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습니다.

과거 일정 기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엣지를 다운로드할 수 없었던 시기가 있어 이러한 포스팅을 발행하였지만 현재는 MS 스토어에서 'edge'로 검색하여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이하의 내용은 스토어 검색이 불가능한 특수한 경우에만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는 단순히 엣지 브라우저를 새롭게 설치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를 위한 링크들을 추가하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엣지의 기능이나 웹 브라우저의 기능 등에 관한 페이지가 아니라 단순히 엣지를 설치하고자 하지만 설치 페이지 링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므로 내용이 다소 빈약하더라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링크중 하나라도 제대로 작동한다면 엣지 브라우저의 설치 링크에 도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아이러니하지만 MS의 주력 브라우저인 엣지 브라우저는 MS 스토어에서 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것이 이 페이지를 포스팅하게 된 주된 이유입니다.

 

- 익스플로러 11에서 엣지를 설치하려는 경우에 제시되었던 링크

 

- 엣지 브라우저 시작 페이지 링크

 

- 엣지 브라우저 기능 소개 페이지 링크

 

- 엣지 브라우저 체험 페이지 링크

 

- 엣지 브라우저 한국 시작 페이지

 

만일, 위의 링크 중 어떤 것으로도 엣지 브라우저 설치에 도달하지 못했다면 구형 익스플로러 11 브라우저를 열어 보시기 바랍니다. 구형 브라우저인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을 열면 권장 사항으로 엣지 브라우저를 설치하라는 링크가 나올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