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2 바닥에 떨어진 아이템 항상 보이게 설정하는 방법

디아블로2 바닥에 떨어진 아이템 항상 보이게 설정하는 방법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 필드 땅바닥에 떨어진 아이템이 보이게 하는 단축키는 Alt 키입니다. 

전체 단축키를 요약해서 보여주는 화면의 단축키는 H 키 입니다.

그런데, Alt 키를 눌러 아이템을 발견하고 손을 떼면 다시 안 보이는 상태가 기본 설정이라 참 답답합니다. 짤랑 소리 날 때마다 눌러야 하니깐요. 뭔가 2% 부족한 듯한 기본 설정입니다.

 

항상 드롭된 아이템이 보이도록 하는 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Esc 키를 누르고 설정으로 들어간 다음 게임 플레이 탭을 클릭합니다.

게임 플레이 탭에서 가장 위에 있는 아이템 이름 표시 부분이 '길게 눌러 표시'가 기본 옵션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이 보입니다.

 

 

'길게 눌러 표시' 양쪽의 화살표를 계속 클릭하여 '한 번 눌러 표시/해제' 옵션으로 바꿔 줍니다. 이후에 하단의 적용 버튼을 누르고 우측 상단의 x표를 눌러 설정 창을 닫습니다.

 

 

이제 게임으로 돌아가면 Alt 키의 작동 방식이 이전과는 다르게 한 번 누르면 계속해서 땅바닥 아이템이 보이고, 또 한번 눌러 주면 계속해서 안 보이는 작동 방식으로 변환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맵을 보는 단축키인 Tab 키 또한 이러한 작동 방식으로 변경되어 이전 보다 조금더 수월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에게 '이 사람아 이걸 기본 옵션으로 했어야지'라고 말해주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낍니다.

득템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