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2 퀘스트 '호라드림 지팡이' 공략

디아블로2 레저렉션 ACT2 퀘스트 '호라드림 지팡이' 공략

ACT2로 넘어온 다음 두 번째 퀘스트로 호라드림 지팡이를 진행해야 합니다. 호라드림 지팡이를 수행하다 보면 세 번째 퀘스트, 마지막 퀘스트 등이 저절로 완료되며, 이른바 호라드림 함(호라드림 큐브)를 얻게 되는 퀘스트입니다.

하수도에서 나온 다음 이번에는 정문을 통해 사막 필드로 나가야 합니다. 

첫번째 필드는 바위 투성이 황무지인데 이곳은 웨이 포인트가 없는 지역이라 빠르게 이곳에서 이어지는 메마른 언덕 맵으로 진입합니다. 메마른 언덕은 웨이 포인트도 있으며 이 퀘스트를 진행해야 하는 맵 지역입니다.

 

메마른 언덕 아래에 있는 망자의 전장에서 함을 찾고, 머나먼 오아시스 아래의 구더기 굴에서 자루를 찾고, 발톱 독사 사원에서 꼭지를 찾으라고 합니다. 3군데를 모두 완료해야 하는 퀘스트입니다.

 

특이한 점은 함을 찾는 부분은 노멀을 완료하면 호라드릭 큐브가 존재하게 되므로 악몽이나 지옥 모드에서는 함을 제외한 자루와 꼭지만 찾으면 됩니다. 또한가지로, 자루는 왕들의 지팡이, 꼭지는 독사의 목걸이를 말합니다.

 

먼저 메마른 언덕에 있는 지하로 내려가는 건물인 망자의 전당 1층 입구를 찾아서 들어 갑니다.

그런데 이 퀘스트에서는 망자의 전당 2층 가는 출구가 잘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G 키를 눌러 레거시 모드로 보면 2층 입구 등이 명확히 보입니다.

이 부분은 정식 서비스할 때까지 반드시 고쳐져야 할 부분으로 보입니다.

 

망자의 언덕 2층에서는 웨이 포인트를 찍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망자의 언덕 3층 입구를 찾아 내려갑니다.

3층에서 조그만 상자를 클릭하면 호라드리림의 함이 드롭됩니다. 이제 마을로 돌아갑니다.

 

 

이제 두 번째 구더기 굴에 가기 위해 메마른 언덕으로 이동한 다음 머나먼 오아시스 맵으로 진입합니다.

머나먼 오아시스 맵에서 웨이 포인트를 먼저 찍어주어야 하는 데 경계가 잘 안 보이면 이번에도 역시 레거시 모드 단축키인 G키를 누르고 확인해야 빨리 찾습니다.

구더기 굴 3층에서 왕들의 지팡이를 구합니다. 퀘스트 안내에서는 자루라고 나오는 데, 드롭 물은 왕들의 지팡이입니다.

 

 

마지막 물건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오아시스로 이동합니다. 그다음 잊힌 도시로 이동합니다.

잊힌 도시 맵은 웨이 포인트가 있는 맵이므로 먼저 웨이 포인트를 찾아 찍어준 다음 계속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잊힌 도시의 외곽 울타리를 따라 돌다 보면 뱀의 골짜기가 나옵니다. 뱀의 골짜기로 진입합니다.

이때, 잊힌 도시 맵중에서 고대 토굴이라는 지하 동굴도 보이는 데, 이 토굴에 들어가 몹들을 정리하고 나오면 세번째 퀘스트인 더럽혀진 태양이 받아지는 것으로 보이며 이 세번째 퀘스트는 나중에 마을로 돌아가 주민들과 이야기하면 자연스럽게 완료됩니다.

뱀의 골짜기 맵을 돌다 보면 지하로 내려가는 발톱 독사 사원 1층 입구가 보입니다. 1층으로 진입합니다.

 

 

발톱 사원 1층으로 내려온 다음 2층 입구를 찾아 한번 더 내려가야 합니다.

그런데 맵을 켰을 때, 테두리가 붉은색일 경우 레저렉션 버전에서는 잘 안 보입니다. 이런 맵을 만났을 때에는 항상 G 키를 눌러 클래식 버전에서 입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발톱 독사 사원 2층으로 내려가면 바로 둥그런 제단이 있는 방이 나옵니다. 

방 한가운데 있는 더럽혀진 태양의 제단에 있는 관을 클릭하면 독사의 목걸이가 나옵니다.

 

마을로 돌아가 호라드릭 큐브에 왕들의 지팡이와 독사의 목걸이를 넣고 돌리면 호라드림 지팡이가 나옵니다.

지팡이를 만들면 세번째 퀘스트는 저절로 완료됩니다.

두 번째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해 이 지팡이를 탈라샤의 무덤으로 가지고 가라고 합니다.

 

ACT2의 마지막 퀘스트 이름은 '일곱 개의 무덤 - 탈 라샤의 무덤을 찾으십시오'입니다.

따라서, 호라드림 지팡이를 만드는 부분까지 완료했다면 ACT2의 진도를 쭉 밀고 나가면서 마지막 탈 라샤의 방 찾기 퀘스트와 함께 완료하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