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 산타 추적기 "산타 어디쯤 오고 있나?"

구글 산타 추적기 "산타 어디쯤 오고 있나?"

구글 검색창에 산타 추적기라고 입력하면 산타 추적기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 주소가 나옵니다. 산타는 처음에는 북극에서 출발하지 않은 상태처럼 보이지만 메뉴를 둘러보다 보면 현재 산타의 위치가 나옵니다. 지금은 러시아의 노릴스크 마을에 도착해 굴뚝에 선물을 붓고 있네요.

이 페이지에서 아래쪽으로 더 스크롤해서 내리거나 좌측 상단의 스피커 아이콘 옆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르면 많은 미니 게임들과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타 추적기 구글

 

산타 추적기 페이지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누르면 산타 추적기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게임들의 모든 목록이 나옵니다.

 

구글 산타 추적기 게임 리스트

 

12월 24일에는 핫 초코를 마시며 산타 추적기로 산타 할아버지와 믿음직한 순록들이 전 세계를 도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산타가 어디 있는지, 선물을 몇 개나 배달했는지도 알아보고, 여러 다양한 크리스마스 풍습도 배울 수 있습니다.  

서울, 부산, 평양은 이미 다녀간 것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서울을 지날때 영상을 캡처해 뒀으면 멋질 텐데 아쉽네요.

 

산타 추적기 한국

 

구글 산타 추적기는 매년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다양한 미니게임을 선보이는데요, 올해는 한국어도 지원됩니다. 웹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산타 마을을 방문하면 매일 새로운 게임과 축하 인사를 함께할 수 있습니다. 

30개에 달하는 미니 게임과 애니메이션 비디오는 12월 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산타 마을에서 여러 다양한 게임을 하면서 코딩의 기본 원리를 쉽고 재밌게 배워보세요. 코드 부기와 함께 코딩블록을 쌓으며 유명한 요정 댄스를 따라 하거나, 코딩을 통해 새로운 요정 댄스를 창조해 볼 수도 있습니다.  

단계별로 퍼즐을 맞출 수 있는 코드 랩과 눈송이 코드 작성하기 게임도 즐겨볼 수 있고 산타 캔버스에 자신만의 그림도 그려보거나 세계 최대 규모의 가상 눈싸움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구글 산타 추적기는 산타의 위치를 따라가고 게임을 즐기는 것과 동시에 산타가 위치하는 곳에 대한 다양한 교육 및 동영상 자료를 제공합니다. 선생님과 부모님들은 교육기관용 산타 추적기 탭에서 교육 자료와 동영상 튜토리얼이 포함된 수업 계획을 간편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고, 교육용 게임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탭 아래에서는 코딩과 관련된 기본적인 온라인 자료 역시 다운로드할 수 있어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