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vumis.sys 다운로드 및 관련 오류 해결 방법

mvumis.sys 다운로드 및 관련 오류 해결 방법

mvumis.sys 파일은 윈도우 시스템 파일로 원본 파일 이름은 speedyst.sys이며 이 파일은 Mavell Flash Controller Driver입니다. 2022년 1월 현재의 이 파일 버전은 1.0.5.1016입니다. 저작권은 마블 반도체에 있으며 마블 반도체 컨트롤러 드라이버 파일로 분류됩니다.

 

 

이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삭제된 경우 BSOD 블루스크린 오류가 발생하게 되며 윈도우는 보통 치명적 오류로 분류하여 시스템 복원을 권고하게 됩니다.

 

1. 파일 다운로드 및 붙여넣기후 재시작

이 파일의 현재 버전은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mvumis.sys
0.06MB

 

이 파일이 존재하는 경로는 윈도우 11의 경우에는 아래의 3가지 경로이며, 윈도우 10 이하의 버전에서는 다를 수 있으나 보통은 system32 경로에 복사하면 됩니다. 위의 파일을 다운로드한 다음 아래의 3가지 경로에 복사하여 붙여 넣기 해 줍니다. 아래의 두 개의 폴더는 존재하지 않다면 가장 위쪽의 시스템 폴더의 drivers 폴더에만 복사해 줍니다.

 

- C:\Windows\System32\drivers

- C:\Windows\System32\DriverStore\FileRepository\mvumis.inf_amd64_f0f4d0c799bb854a

- C:\Windows\WinSxS\amd64_dual_mvumis.inf_31bf3856ad364e35_10.0.22000.1_none_81682339bbba9a23

 

작업이 완료되었다면 PC를 재시작하고, 문제가 지속된다염 아래의 방법들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윈도우 시스템 파일 검사 및 복원

윈도우 작업 표시줄 시작 버튼 옆의 검색상자를 클릭한 다음 cmd 라고 타이핑 한 다음 명령 프롬프트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관리자 권한의 명령 프롬프트에 아래의 과정을 차례대로 진행하여, 윈도우 시스템 파일의 손상 여부를 검사하고 문제가 있는 파일을 교체합니다.

 

sfc /scannow

DISM /online /cleanup-image /restorehealth

 

위의 두개의 과정을 각각 모두 진행했다면 PC를 재시작한 다음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살펴봅니다.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윈도우 업데이트를 충분히 진행해 보고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시스템 복원, 시스템 초기화 등의 방법을 고려해 보아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