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컴 타자연습 무료 공개버전

한컴 타자연습 무료 공개버전

 

한글과 컴퓨터에서 개발한 타자 연습 프로그램으로,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글 연습, 긴글 연습, 케이크 던지기, 해상구조SOS와 같은 타자 연습 프로그램을 할 수 있습니다.

한컴 타자연습은 한컴오피스 제품군에 기본 포함되어 나오고 있으며, 프로그램을 내려받아 한글 또는 영문 자판 타자연습을 하거나 다른 사용자와 온라인(해상구조SOS)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은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일단 회원가입하지 않았어도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http://www.hancom.com/hanfriends/friendsTyping.do

 

처음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좌측버튼 혼자하기를 누르면 온라인으로는 하지 못하지만 혼자하기 연습으로는 타자연습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온라인 타자게임도 하고자하시는 분이나 자신만의 데이터를 지켜보고자 하시는 분은 회원가입을 누르고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한컴 타자연습은 가입 및 온라인게임 사용 모두 무료입니다.

 

 

무등록 혼자하기연습으로도 자리연습부터 긴글연습까지, 또 게임으로는 케이크 던지기와 해상구조 sos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우측 하단의 설정버튼을 누르면 글자판선택, 글자판의 종류선택, 소리 키고끄기,손가락빠르기 등의 세부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주 초보자여서 구지 아직은 온라인 게임까지는 진입하고 싶지 않은 분들은 혼자하기에서 충분한 실력을 쌓으신 다음 온라인에 도전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축하합니다. 이제 타자의 달인이 되는것만 남으셨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