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사냥 게임에서 LD플레이어의 미니창 모드 고정하기

자동사냥 게임에서 LD플레이어의 미니창 모드 고정하기

게임에서 자동사냥 모드를 켜놓고 아주 작은 창 형태로 모니터 화면의 구석에 짱박아 두고 다른 작업을 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찾은 것이 바로 ld 플레이어의 미니창 모드 고정 방법입니다.

 

 

 

게임을 하던 도중 자동 돌려두고 구글을 검색하던 도중 우연히 윈도우 작업 표시줄의 접힌 게임 부분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니 조그만 팝업 창으로 게임 화면을 보여주더군요. 캐릭터의 움직임도 그대로 보여주는 데 그 창을 아무 곳에나 끌어다 두고 고정시킬 수 있다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윈도우 자체의 미리 보기 형식의 작업 표시줄 팝업 창은 그 창을 끌어다 원하는 위치에 놓고 고정하거나 하는 기능은 없더군요. 

 

그런데 어이없게도 지금 돌리고 있는 앱 플레이어인 LD 플레이어에 바로 그 기능이 있었습니다.

LD 플레이어 게임 실행 화면에서 두 번만 클릭하면 이 기능이 간단히 구현됩니다.

 

LD 플레이어 우측 상단의 미니창 모드를 클릭하거나 단축키 CTRL+F1을 누르면 미니창 모드로 변경됩니다.

이 상태에서는 모니터 화면의 어떤 위치로라도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그다음으로 압정모양의 항상 위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제 미니 게임 화면은 고정되어 다른 여러 가지 윈도우 작업을 하더라도 항상 가장 앞쪽에 있게 됩니다.

 

 

 

하던 작업을 하면서 작업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게임의 돌아가는 상황을 간단히 모니터링하기에 최적의 방법으로 보입니다.

언제든지 미니창 모드 아이콘을 다시 한번 클릭하면 정상 화면 모드의 LD 플레이어 화면으로 되돌아 갑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