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조각사, 단단한 나무 원목 구하는 곳

달빛조각사, 단단한 나무 원목 구하는 곳

법사계열 무기 종류중 전설 지팡이인 지배자 지팡이에는 튼튼한 목재 15개가 들어갑니다.

튼튼한 목재 1개는 튼튼한 나무 원목 30개로 만들던가, 아니면 단단한 목재 50개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반 원목으로는 답이 안나오고 최소 단단한 목재, 단단한 나무 원목, 튼튼한 나무 원목이 필요하다는 말이 됩니다.

 

이것을 일반 나무 원목을 모아서 합성해서 단단한 나무 원목으로 만들려면 그 수고는 가히 포기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해결책은 합성은 절대 하지 말고 바로 단단한 나무 원목을 채취하라 입니다.

물론 영웅 등급 이상의 아이템을 분해해서 목재를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상 영웅템 건지기도 힘든 상황에서 분해로 모으기는 너무 힘이 듭니다.

 

달빛조각사 단단한 나무 원목

 

제가 추천하는 지역은 라비아스 지역입니다.

시간이 흐르면 100렙이상의 고렙들이 많아질테고 그때쯤이면 라비아스산이나 잊혀진 왕국의 땅도 좋은 곳이 될 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현재 시점에서 제가 추천하는 곳은 라비아스 입니다.

아래의 라비아스 맵에서도 붉은색으로 타원을 그려 넣은 곳이 제가 개인적으로 자동사냥을 돌리면서 단단한 원목을 채취하기에 추천하는 지점입니다.

 

단단한 나무 원목 채취 지역

 

다만 자동으로 돌려놓아도 유심히 화면을 들여다 보면서 대기하다 단단한 나무가 보이면 바로 채취하는 방식을 추천합니다.

경쟁이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자동사냥시에는 옆에 단단한 나무가 있어도 몹 사냥하느라 채취 타이밍을 뒤로 미뤄버리기 때문입니다.

아직은 단단한 나무가 게임 텍스트 지형지물의 하나인 줄 알고 지나치는 유저들도 더러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이 나무의 생김새를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 아주 오래된 소나무처럼 생겼습니다.

아마 한두번 채취하다 보면 독특한 외관때문에 금방 눈에 익으실 듯 합니다.

 

 

추가로 한곳을 더 추천드린다면 63레벨에서 71레벨 권장지역인 잊혀진 모래협곡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곳의 맵은 마치 영문 에스자 모양의 길이 달랑 하나 있는게 전부인데 중간 중간에 이 나무가 있습니다.

왕복하면서 캐면 금방 모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참조 : 이글을 포스팅하고 난후 어느 정도 렙이 되어 발견한 사실을 추가로 올립니다.

고렙존에서 단단한 나무의 리스폰이 매우 빠른 지역이 있습니다. 아래의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달빛조각사, 단단한 목재와 튼튼한 목재 해부 그리고 빅 수급처 발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