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조각사, 장갑과 귀걸이에서 각각 엠흡, 피흡을 만드세요

달빛조각사, 장갑과 귀걸이에서 각각 엠흡, 피흡을 만드세요

그동안 사실 엠흡, 피흡보다 재생력을 높이는 쪽으로 계속 투자해 왔지만 물약을 전혀 안 쓸 수는 없더군요.

마나 소모가 가장 많은 스킬을 하나 정도 줄이고 그 자리에 지식공유를 넣어서 회복량을 늘리는 방법을 썼는데도 완벽히 커버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반신반의하며 오늘 테스트해봤습니다.

 

먼저 호르간 귀걸이에서는 HP흡수 옵션만 붙일 수 있습니다. 확률은 1~2%이고요, 이게 아마도 상급 버전인 그림자 상위 버전인 그림자 귀걸이로 가면 1~3%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둘 다 모두 레이드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아쉽게도 최하 옵션인 HP 흡수 1% 옵션이 나오더군요. 돈만 많으면야 2% 붙을 때까지 옵션 변환을 돌리겠지만 무과금 유저라 나중을 기약했습니다.

 

달빛조각사 호르간 귀걸이

 

다음으로 MP 흡수 옵션을 붙여야 하는데, 이 옵션 역시 호르간 마법 장갑과 그림자 마법 장갑에서 각각 1~2%와 1~3% 변환 가능 옵션이 붙게 됩니다.

호르간 장갑과 그림자 장갑은 모두 던전에서 나옵니다.

호르간 마법 장갑을 구해 둔 것이 있어 돌렸더니 이건 다행히 MP 2% 흡수 옵션이 붙어 줬습니다.

 

달빛조각사 호르간 마법 장갑

 

 

비록 2%가 작아 보이지만 법사인 저의 경우에 지식공유를 통한 MP 회복 증가 스킬을 빼고 서리 우박 스킬을 넣었는데 도 마나가 줄지를 않습니다.

항상 가득인 MP 상태를 보고 아 이거 신세계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직 반신반의하면서 리젠 상승에 투자하고 계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아래는 스킬 슬롯 모두를 공격용 스킬로 채우고 독 속성인 맹독의 숲에서 돌려본 영상입니다.

타격이 들어갈 때마다 MP 흡수는 파란색으로, HP 흡수는 초록색으로 그 양이 뜨게 됩니다.

추후에 3%짜리로 모두 교체하고 방어를 조금 강화하면 영원히 물약 하고는 이별을 할 듯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