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빛조각사, 히든 퀘스트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1~3

달빛조각사, 히든 퀘스트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1~3

달빛조각사의 개미굴 맵에서 숨은 NPC를 찾는 총 3개의 연계 퀘스트로 이루어져 있는 퀘스트입니다.

모두 완료하면 탐사대 구조원이라는 새로운 칭호를 줍니다.

3개의 연계퀘스트에 포함되어 있는 모든 퀘스트는 개미굴 맵 내에 숨어있는 NPC를 찾아내기만 하는 퀘스트입니다.

그럼 NPC의 호칭은 의미가 없으므로 생략하고 위치만 소개하는 방식으로 빠른 퀘스트 클리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1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1

 

개미굴 북동쪽에서 4명의 탐사대원을 찿고 탐사대원의 반지를 수집하라고 합니다.

탐사대원의 반지는 숨어 있는 NPC 근처에만 가면 퀘스트가 완료되면서 자동으로 들어오는 퀘스트용 아이템이므로 별 의미는 없습니다.

총 4명의 NPC를 찿아야 하며 찾는 순서는 상관없는데,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잃어버린 대원들1 의 위치

 

모두 찿고나면 자동으로 다음 퀘스트로 넘어가게 됩니다. 역시 숨어 있는 NPC들을 찾아 내야 합니다.

 

2.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2

 

히든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2

 

첫번째 연계 퀘스트와 동일한 내용으로 길을 잃어버린 3명의 탐사대원들 찾아 내고 탐사대원의 반지를 수집하라고 합니다. 

특이한 내용은 없으며 3명의 NPC 모두가 개미굴 맵의 5시에서 6시 지역에 몰려 있습니다.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2 위치

 

3명의 NPC를 모두 찿고 나면 다음의 마지막 연계 퀘스트로 이어집니다.

 

3.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3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3

 

2번 퀘스트와 마찬가지로 연계 퀘스트의 마지막인 이번에도 3명의 NPC를 찾아내야 합니다.

각각 NPC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3 위치

 

발바닥에 땀나게 걸어 다니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연계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단순 반복 노가다식의 아무런 감흥도 없고 성취감도 없는 퀘스트를 싫어합니다. 110 렙이 넘었는데 이제야 완료하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전체를 완료하면 "탐사대 구조원"이라는 칭호와 함께 아주 조그만 보상을 줍니다.

 

히든퀘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완료 보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