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센스 카카오 뱅크로 갈아타기 방법

애드센스 카카오 뱅크로 갈아타기 방법

애드센스 지급받는 통장을 카카오뱅크로 갈아타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카카오뱅크 계좌는 간단하게 비대면으로 앱스토어나 구글스토어에서 카뱅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개설할 수 있습니다. 이때 물론 체크카드도 신청가능하며 7일 이내로 배송되게 됩니다.

이제 카뱅계좌를 개설하였으면 PC 애드센스로 로그인합니다.

왼쪽의 지급항목을 누르고 오른쪽에서 결제수단 관리를 클릭합니다.

 

애드센스 지급항목의 결제수단 관리

 

다음 항목에서 결제수단 추가를 클릭하고, 새 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서식이 나타나는데 모두 기입할 필요는 없고 아래의 7가지 항목만 기입 또는 체크하시면 됩니다.

 

애드센스 새은행 송금 세부정보 추가

 

1. 예금주의 이름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신청시에 영문명을 기입하였다면 그 영문명을 기입합니다. 영문으로 된 예금주의 성명과 애드센스에 등록한 수취인 명은 그 영문명이 동일한 것이 좋습니다.

2. 은행이름 : CITIBANK KOREA INC-KAKAO

3. SWIFT 은행 식별 코드(BIC) : CITIKRSXKAK

4. 계좌 번호 : 카카오뱅크의 계좌번호를 숫자로만 띄어쓰기 없이 입력합니다.

5. 계좌 번호 재입력 : 위에서 입력한 카뱅의 계좌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합니다.

6. 앞으로 이 계좌로 송금받길 원할 경우 체크합니다.

7. 저장버튼을 누릅니다.

 

카카오 뱅크는 해외에서 송금받을 경우 수수료가 건당 5,000원 발생하며 기타 참고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뱅 영문주소 : 24 CHEONGGYECHEON-RO,JUNG-GU,SEOUL,KOREA
- 카뱅 우편번호(ZIP Code/Postal Code) : 04521

 

기존에 쓰던 은행계정은 필요에 따라 삭제하거나 보조수단으로 놔둘 수 있으며, 기본 계좌로 송금될 것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