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롬 플러그인 PDF 편집, 변환, 압축, 병합 등을 빠르게 실행

크롬 플러그인 PDF 편집, 변환, 압축, 병합 등을 빠르게 실행

오늘 소개해 드릴 앱은 PDF 파일 편집, 변환, 압축 등에서 정말 기능이 많으며 실행이 매우 빠른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Smallpdf입니다. 간결하면서도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의 기능 또한 실행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크롬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있는 앱이라고 써진 아이콘을 클릭하여 크롬 웹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검색란에 Smallpdf라고 입력하여 검색한 다음 결과물 중 제공업체 주소가 smallpdf.com인 앱을 찾습니다. 해당 앱을 클릭하여 크롬 설치 과정을 진행합니다.

크롬에 설치되었으면 확장프로그램 설정에서 고정시킵니다. 이제 원할 때 아무 때나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데 스크롤바를 아래로 내려가면서 보면 정말 많은 PDF 관련 기능을 가지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크롬을 실행한 다음 크롬 확장 프로그램 목록에서 Smallpdf를 클릭한 다음 편집을 누르면 PDF를 편집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아래의 이미지에서와 같이 좌측 상단의 편집 메뉴들과 우측의 상단 메뉴 아이콘을 누르면 추가되는 편집 옵션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은 상단의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편집된 PDF 파일이 다운로드되는 방식입니다.

PDF 파일 편집, 변환 등에서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가진 스위스에서 만든 웹 기반의 크롬 PDF 확장 프로그램인 Smallpdf 추천합니다.

한글로 작성된 MS 워드 문서를 PDF 파일로 변환하고, 이 PDF 파일을 다시 MS 워드 문서로 변환해 보았는데 오류 없이 잘 작동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