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컴 오피스 한글 워드 2020 최신판 사용하는 방법

한컴 오피스 한글 워드 2020 최신판 사용하는 방법

현재 쓰고 있는 한컴 한글 워드 버전은 2014인데, 몇몇 기능의 호환성으로 인해 가끔 최신 버전의 한컴 워드에서 실행해 보고 확인해 봐야 할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대부분 알고 계시겠지만 간단한 작업이나 호환성으로 인해 얼마간의 기간 동안 최신 버전의 한글 워드가 필요한 경우 30일의 비교적 여유 있는 기간을 사용할 수 있는 한글 워드 트라이얼 버전의 설치를 권장해 드립니다.

기존에 설치되어 있던 낮은 버전의 한컴 워드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안심하고 설치하셔도 됩니다.

아래의 내용은 한컴 한글워드 30일 체험판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입니다.

 

1. 한컴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아래의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한컴 오피스 2020 30일 체험판을 다운로드합니다.

 

https://www.hancom.com/cs_center/csDownload.do

 

가운데 존재하는 30일 체험판 버튼을 눌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원활한 설치를 위해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설치를 클릭해 줍니다.

 

 

2. 설치 이후의 과정

설치는 기본 설치 옵션을 선택해 쭉 진행해 주면 되며, 마지막에 재시작할 지 물어보는 창에서 다시 시작 안 함을 선택해 눌러 줍니다. 그러면 모든 설치 과정은 일단 종료됩니다.

 

굳이 다시 시작하지 않아도 워드 등을 사용하는 데는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아래의 이미지에서 보다시피 한컴 오피스 정품 2020 최신판과 동일한 버전이 모두 설치되며, 30일이라는 비교적 긴 기간 동안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 이후의 삭제 후 재설치 및 사용에 관하여는 된다 또는 안된다는 말이 엇갈려 있어 30일이 지난 추후에 테스트하여 내용을 첨부,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