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블로 이모탈 비공개 베타 테스터 모집 상세 안내

디아블로 이모탈 비공개 베타 테스터 모집 상세 안내

 

11월 25일부터 디아블로 이모탈 비공개 테스트가 시작됩니다.

모집 대상 국가는 한국, 캐나다, 일본, 중국, 호주 5개국만 대상이 되며 한국에서는 11월 9일부터 11월 22일까지 네이버에서 2천 명 및 인벤에서 2천명 도합 4천 명을 모집하게 됩니다. 네이버의 경우 11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추가로 2차 2천 명을 더 모집하게 됩니다. 디아블로 이모탈 네이버 라운지와 디아블로 인벤에서 각각 2천명씩을 뽑게 되는 방식은 추첨에 의하게 됩니다.

 

베타 테스트 기간은 약 3개월 이내의 기간동안만 진행될 예정이며, 사용 기기는 안드로이드 기기에 한정되므로 아이폰 유저들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아이폰을 사용 중인 저의 경우에는 애석하지만 이번 기회는 포기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폰 사용자에 한정한 이유는 알파 테스트 기간 부분적으로 게임 내에서 결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다음 정식 발매 후에 그에 상응하는 현금처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화폐로 지급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어쨌든, 이번 베타테스터 모집과 동시에 발표한 예정 출시일은 2022년 상반기라고는 하지만, 너무 길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기타 Android 스마트폰의 최소 요구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CPU - Snapdragon 670 / Exynos 8895 이상
GPU - Adreno 615 / Mali-G71 MP20 이상
RAM - RAM 2GB 이상
버전 - Android OS 5.0(롤리팝) 이상

 

공개적인 베타 테스터에 응모하는 것 이외에도 이 게임을 접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비록 모집 인원이 6명에 불과하지만 서포터스 지원 페이지에서 지원한 다음 최종적으로 서포터스로 합격하게 되면 테타 테스트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포터스의 모집 기간은 11월 3일(수) ~ 11월 11일(목)까지이며,  서포터스 활동 기간은 2022년 1월 14일(금) 까지로 모집 인원은 취재 콘텐츠 2명, 영상 제작 4명으로 총 6명입니다.

 

서포터스로 선정된 사람들에게는 아래와 같은 혜택이 주어지게 됩니다.
서포터스로 선정된 인원에게는 디아블로 이모탈 비공개 베타 참여 기회 (글로벌 / 한국 서버 각각)이 제공됩니다. 또한, 네이버 게임 라운지 내 이모탈 서포터스 타이틀을 부여받게 됩니다. 활동 기간을 마치면 ‘디아블로 이모탈 서포터스’ 활동했음을 인증하는 서류가 제공되며, 우수 서포터스에게는 추가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서포터스 모든 인원에게는 키보드, 마우스 등의 블리자드 굿즈로 구성된 스페셜 웰컴 키트를 드릴 예정이며, 추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임직원 및 디아블로 이모탈 개발팀과의 멘토링 세션에도 초대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