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멍 때리기용 모닥불 무료 스크린 세이버 2종 리뷰

불멍 때리기용 모닥불 무료 스크린 세이버 2종 리뷰

점점 날이 추워지기 시작하는 요즘 불멍이 생각나지만 여건상 캠핑을 갈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완전 무료 불멍용 스크린 세이버 화면 보호기 2종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테스트한 OS는 윈도우 11 64비트이며 다른 윈도우 버전에서도 작동에 무리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실내에서의 모닥불과 실외 캠핑중의 모닥불을 집에서 편하게 간접적으로나마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1. msn 모닥불

 

 

광고없는 완전 무료 스크린 세이버이며 화면을 꽉 채우는 스크린 세이버입니다.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한 다음 압축을 해제하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반디집에서 분할 압축된 파일이므로 두 개의 파일을 모두 하나의 폴더에 다운로드한 다음 msnfireplaceinstaal.zip 파일을 더블 클릭해 압축을 해제하면 설치 파일이 나옵니다. 이후 설치 파일을 이용해 설치하면 됩니다.

 

 

MSNFireplaceInstall.zip
0.28MB
MSNFireplaceInstall.z01
10.00MB

 

화면 보호기를 미리보기 하거나 설정하시려면 윈도우 설정 > 개인 설정 > 잠금 화면 > 관련 설정 > 화면 보호기를 클릭한 다음 대기 시간을 설정해 줄 수 있습니다. 무료 스크린세이버인 관계로 별다른 설정 옵션은 없습니다.

 

 

장점은 화면이 꽉 차는 대화면으로 사실감 있는 모습으로 시원시원하게 재생된다는 점이고, 단점은 하단에 microsoft, msn이라는 텍스트가 박히고 소리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굳이 소리가 필요하지 않고 실내에서의 모닥불로 따뜻한 느낌을 원한다면 강력 추천하는 불멍용 스크린세이버입니다.

 

2. 파이어 스크린 세이버

 

 

위에서 소개해 드린 모닥불 스크린 세이버에 비해 작은 크기의 모닥불이긴 하지만 좀 더 야외의 캠핑 분위기가 나며 모닥불이 탈 때 나는 사운드까지 지원됩니다.

화면 보호기의 설정에서 사운드를 끄거나 킬 수 있도록 사용자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파일은 압축 파일이 아니므로 다운로드한 다음 바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fire.zip
0.05MB

 

fire.z01
10.00MB

 

위에서와 동일하게 두 개의 파일을 하나의 폴더에 다운로드한 다음 fire.zip을 클릭하여 압축을 해제하시면 됩니다. 이후에 나오는 설치 파일을 클릭해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위에서와 동일하게 윈도우 설정 > 개인 설정 > 잠금 화면 > 관련 설정 > 화면 보호기의 설치된 화면 보호기 목록에서 Fire를 선택하면 되며, 설정 버튼을 눌러 사운드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사운드를 지원하고 실외의 느낌이 난다는 점은 장점이지만, 모닥불의 화면이 작은 탓에 시원시원한 느낌이 나지 않는 다는 것은 단점으로 작용하는 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