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D 플레이어에서 설치된 앱을 삭제하는 방법

LD 플레이어에서 설치된 앱을 삭제하는 방법

LD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앱들을 PC에서 구동시키게 만들어 주는 블루스택과 비슷한 종류의 플레이어이며, 비교적 가벼운 구동성으로 인해 요즘 떠오르고 있는 앱 플레이어입니다.

그런데 LD 플레이어에서 설치된 앱 또는 모바일 게임 앱을 삭제 또는 제거하는 방법은 다소 낯설 수 있습니다. PC에 익숙한 분들은 오히려 이러한 부분에서 막힐 수 있어 간단한 문제이지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LD 플레이어에서 앱을 삭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의 설명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1. 앱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떼지 않고 있으면  플레이어 왼쪽 상단에 휴지통 아이콘이 나타나는 데 이때 마우스를 뗍니다.

 

 

 

2. 제거 휴지통 아이콘이 나타난 다음 제거하려고 누르고 있던 앱 아이콘에서 마우스 버튼을 떼면, 마우스 커서에 앱 아이콘이 붙어서 따라다니게 됩니다. 휴지통 아이콘 쪽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3. 삭제하고자 하는 앱 아이콘을 휴지통 아이콘 위로 이동한 다음 다시 한번 클릭해 주면 앱을 제거하겠냐는 팝업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팝업창에서 확인을 눌러 주면 LD 앱 플레이어세서의 앱이 삭제됩니다.

 

 

이상으로 요즘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 LD 앱 플레이어에서 설치되어 있던 앱을 제거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