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깔끔한, 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 디자인 사이트 다운로드

깔끔한, 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 디자인 사이트 다운로드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무료 PPT 템플릿들을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파워포인트 피피티용으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단순하면서도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들을 제공하는 사이트들만 추려 보았습니다.

 

1. templateswise

 

 

파워포인트용 템플릿은 주제별 카테고리를 10가지로 나누고 각 카테고리에 맞는 템플릿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PT 템플릿 하부 카테고리 10가지는 평면 디자인, 사업, 컴퓨터 및 인터넷, 창의, 교육, 금융 및 돈, 식음료, 공휴일 및 특별행사, 자연과 환경, 요약 카테고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파워포인트용 템플릿 이외에도 차트 및 다이어그램, 인포그래픽, 아이콘, 뮤직 루프(사운드)까지 광범위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스텔톤을 많이 사용하고 원색을 절제하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주로 제공합니다.

파워포인트용 템플릿 항목 아래에 있는 10개의 카테고리 속에 있는 디자인 파일들은 회원가입 필요없이 미리보기를 한 뒤 페이지의 하단에서 POTX(파워포인트용 템플릿 파일)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이동 : Templateswise

 

2. mrtemplates

 

 

테마별 카테고리로 나뉘어져 있어 마음에 드는 테마를 골라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면 직접 검색을 통하여 원하는 템플릿을 찾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다소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원색을 많이 사용하고 깔끔한 실사 디자인도 많습니다. 사무용 템플릿을 원하신다면 검색창에 business라고 타이핑하면 스몰 비즈니스, 글로벌 비즈니스 등 많은 하위 항목들이 검색되는 데 이러한 방식으로 원하는 템플릿을 찾아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이동 : mrtemplates

 

3. Allppt

 

 

대부분의 ppt 템플릿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많은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으며 원하는 카테고리에서 적절한 템플릿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총카테고리의 개수가 24개로 상당히 방대하고 다양한 PPT 템플릿들이 있으며, 코로나 관련 템플릿도 있는 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 이동 : Allppt

 

4. slidesgo

 

 

슬라이드고 역시 다른 무료 프레젠테이션 템플릿 사이트들과 마찬가지로 기본 카테고리 검색을 제공하고 있으며, 별도로 템플릿을 색상별 검색이 가능하며 그 외에 스타일별 검색도 가능합니다. 스타일별 검색은 창의적인, 웃긴, 우아한, 이상한, 어두운, 귀여운, 미래적인, 단순한, 빈티지한 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색상별 템플릿이 검색되는 기능은 다른 사이트에는 없는 훌륭한 기능으로 보입니다.

- 이동 : Slidego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